미국의 2020 년 선거가 가까워지면서 건강과 투표 간의 복잡한 양방향 관계를 탐구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COVID-19 이전에는 건강과 투표 간의 복잡한 관계가 존재했습니다.
투표는 민주 사회의 중심입니다. 인구가 정책, 정당 및 정치인에 대한지지 또는 거부를 나타내는 주요 수단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투표를하지 않습니다. 퓨 리서치 센터에 따르면 2016 년 선거에서 투표 할 수있는 미국 성인의 40 %가 투표를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주에서이 수치는 50 %에 가까웠습니다.
사회의 모든 부분이 똑같이 투표 할 가능성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백인은 라틴 인과 아시아 인보다 투표 할 가능성이 더 높은 흑인보다 투표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가구 소득이 낮은 사람들은 소득이 높은 사람들보다 투표 할 가능성이 적고, 젊은 사람들은 노인보다 투표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등록 상태를 확인하거나 유권자 등록을하고 싶다면이 기사 하단에 유용한 링크를 추가했습니다.
사람들이 투표를하지 않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이 기사에서는 건강과 투표의 관계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물론 의료는 미국의 많은 사람들에게 우선 순위이며 많은 사람들의 투표 결정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20 년 2 월의 Kaiser Family Foundation 여론 조사 결과 :
“2020 년 총선 8 개월 전, 의료 (26 %)와 경제 (23 %)가 등록 유권자들이 대통령 선거를 결정하는 데 가장 중요하다고 말하는 주요 이슈입니다.”
적지 않은 방법으로 출장안마 민주적 투표의 힘은 국가 의료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도로는 양방향으로 이동합니다. 풍부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개인의 건강이 투표 여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