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Heen Fisher

근이영양증에 대한 잠재적 치료 전략 발견

뒤쉔 근이영양증 (DMD)은 치료법이없는 치명적인 유전 질환입니다. 예일 대학 연구자들의 연구는 연구자들이 질병을 치료할 수있는 새로운 화합물을 확인한 후 희망을 가져 왔습니다.


과학자들은 뒤쉔 근이영양증 치료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DMD는 주로 남아에서 발생하는 X- 연관 열성 질환으로 점진적인 근육 손실로 이어집니다. 미국에서 남성 100,000 명당 약 16 명이 DMD를 가지고 태어납니다.


하나의 변형 된 유전자를 가진 암컷은 보균자입니다. 대부분의 여성 보균자는 상태의 징후 나 증상이 없지만 드물게 경미한 징후 나 증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DMD의 근육 소모는 걷기와 말하기를 어렵게하고 결국 호흡을 유발합니다. 현재이 질병에 대한 치료법은 없으며 DMD 환자의 평균 수명은 26 세에 불과합니다.


근섬유 유지에 중요한 디스트로핀 유전자의 돌연변이는 DMD를 유발합니다. DMD 환자의 근육 섬유는 부상에 매우 민감하며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섬유 성 (흉터) 조직이 섬유를 대체합니다.


MKP5라는 효소의 역할도 있는데, 이는 동물에서 제거되면 생쥐가 질병을 일으키는 것을 막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의학계에서는 효소가 '견고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예일 대학교, 뉴 헤이븐, CT가 주도하고 Science Signaling 저널에 실린 새로운 연구는 MKP5 효소를 효과적으로 표적으로 삼는 화합물을 처음으로 설명합니다.


연구진은 그 결과가 DMD 및 섬유증과 관련된 다른 상태의 치료를위한 길을 열어 준다고 말합니다. 섬유증은 근육, 간, 폐 조직을 포함한 많은 조직의 죽음과 관련이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자연 사망의 거의 3 분의 1에 기여합니다.



높은 처리량 화면

새로운 연구는 DMD의 마우스 모델에서 MKP5를 유 전적으로 삭제하여 동물이 근이영양증을 일으키고 섬유증을 현저히 감소시키는 것을 보호했다는 이전 결과에 의존합니다. 결과는 MKP5를 차단하는 약물이 사람들의 DMD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러한 화합물을 찾는 도전이 왔습니다. 연구진은 160,000 개 이상의 화합물을 선별하여 MKP5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있는 화합물을 찾았습니다.


연구팀은 효소를 30 % 이상 억제 한 391 개의 화합물 중 실제 치료 가능성이있는 화합물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자들이 이전에 연구 한 적이없는이 화합물은 MKP5를 강력하고 선택적으로 억제했습니다.


“이 효소 계열에 대한 억제제를 설계하려는 많은 시도가 있었지만 이러한 화합물은 올바른 특성을 생성하지 못했습니다. 지금까지 효소 계열은 '강력한'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 Anton Bennett, Yale University School of Medicine의 약리학 교수이자이 연구의 선임 저자


새로운 접근 방식은 결과를 낳습니다

추가 실험은 화합물이 1 차 결합 부위에서 멀리 떨어진 이전에 발견되지 않은 부위의 효소에 결합함으로써 작동 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이것은 알로 스테 릭 부위라고 불리며 효소의 활성 부위가 아닌 부위입니다. 이전 연구는 성공하지 못한 상태에서 활성 부위에 초점을 맞추었지만이 알로 스테 릭 부위를 대상으로하여 팀은 '신약 개발을위한 탁월한 출발점'을 찾았다 고 수석 저자 인 Anton Bennett는 말합니다.


화합물에 대한 추가 격리 테스트 후 연구원들은 근육 세포에서 화합물을 테스트하여 화합물이 근육 내에서 MKP5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화합물은 또한 근육 세포의 분화를 크게 증가시켜 근육 재생을 도울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건강은 투표 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미국의 2020 년 선거가 가까워지면서 건강과 투표 간의 복잡한 양방향 관계를 탐구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COVID-19 이전에는 건강과 투표 간의 복잡한 관계가 존재했습니다. 투표는 민주 사회의 중심입니다. 인구가 정책, 정당 및 정치인에 대한지지 또는 거부를 나타내는 주요 수단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투표를하지 않습니다.

'무 미아': 인간 유해의 이상한 역사 ... 약으로서

인간의 몸을 치료하는 더 나은 방법을 찾기 위해 역사를 통틀어 치료자들은 기이하고 현대적인 기준으로 질병을 다루는 비 윤리적 인 방법을 시도해 왔습니다. 가장 불안한 것 중 하나는 건강을 위해 미라 파우더를 처방하는 관행입니다. 사진은 하이델베르크의 독일 약국 박물관에있는 무 미아를위한 약종상 선박입니다. 이미지 출처 : Zinnmann, 2014. 현재

수면이 아닌 '몸 시계'리듬, 뇌 폐기물 처리 제어

생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수면 중에 뇌의 독성 폐기물을 제거하는“glymphatic system”이 낮에 잠을자는 교대 근무자들에게 효율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알츠하이머 병과 같은 뇌 질환의 위험 증가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생쥐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개인의 일주기 리듬이 깨지면 '뇌 폐기물'을 제거하는 데 방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