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Heen Fisher

'무 미아': 인간 유해의 이상한 역사 ... 약으로서

인간의 몸을 치료하는 더 나은 방법을 찾기 위해 역사를 통틀어 치료자들은 기이하고 현대적인 기준으로 질병을 다루는 비 윤리적 인 방법을 시도해 왔습니다. 가장 불안한 것 중 하나는 건강을 위해 미라 파우더를 처방하는 관행입니다.


사진은 하이델베르크의 독일 약국 박물관에있는 무 미아를위한 약종상 선박입니다.

이미지 출처 : Zinnmann, 2014.

현재 우리는 우리의 필요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웰빙으로가는 길을 찾다가 기이하고 최악의 경우에는 완전히 위험 해 보이는 관행을 자주 접하게됩니다.


가짜 요니 알에서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것으로 식품의 약국 (FDA)에 의해 금지 된 모든 치료약에 이르기까지 소위 웰빙 제품이 많고 결국 눈썹을 높이고 좋은 원인이됩니다.


그리고 21 세기의“웰빙”영역이 때때로 이상하거나 심지어 불안해 할 수 있다면 수백 년 전의 의료 행위가 탐색하기에 이상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편두통을 완화 시키거나 "악마를 풀어주기"위해 두개골을 뚫는 Trepanation은 현대 신경 외과의 조잡한 전조였습니다.


그러나 의료 서비스의 황혼은 훨씬 더 차가운 관행을 특징으로합니다. 이들 중 하나는 건강을 위해 무 미아, 미라 가루 또는 기타 인간 유해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이 병력의 호기심 기능에서는 치료사가 미라 분말 처방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한시기, 방법 및 이유를 살펴 봅니다.

조회수 3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건강은 투표 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미국의 2020 년 선거가 가까워지면서 건강과 투표 간의 복잡한 양방향 관계를 탐구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COVID-19 이전에는 건강과 투표 간의 복잡한 관계가 존재했습니다. 투표는 민주 사회의 중심입니다. 인구가 정책, 정당 및 정치인에 대한지지 또는 거부를 나타내는 주요 수단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투표를하지 않습니다.

근이영양증에 대한 잠재적 치료 전략 발견

뒤쉔 근이영양증 (DMD)은 치료법이없는 치명적인 유전 질환입니다. 예일 대학 연구자들의 연구는 연구자들이 질병을 치료할 수있는 새로운 화합물을 확인한 후 희망을 가져 왔습니다. 과학자들은 뒤쉔 근이영양증 치료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DMD는 주로 남아에서 발생하는 X- 연관 열성 질환으로 점진적인 근육 손실로 이어집니다. 미국에서 남성 100,000 명당

수면이 아닌 '몸 시계'리듬, 뇌 폐기물 처리 제어

생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수면 중에 뇌의 독성 폐기물을 제거하는“glymphatic system”이 낮에 잠을자는 교대 근무자들에게 효율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알츠하이머 병과 같은 뇌 질환의 위험 증가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생쥐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개인의 일주기 리듬이 깨지면 '뇌 폐기물'을 제거하는 데 방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