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Heen Fisher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있는 환자와 협력

뇌성 마비에 대한 지난 기사에서 나는 상태 자체뿐만 아니라 CP 환자의 삶에서 마사지가 어떻게 역할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많은 자료를 발견하게되어 기뻤습니다. 나는 잘 연구되고 잘 이해 된 조건이기 때문에 거의 논란이 없을 것으로 예상하면서이 후자의 요점을 내 기사에서 정식으로 관련시켰다. 글쎄요, 낙진이 여전히 내려오고 있으니까요.



정리하고 싶은 CP 기사에 몇 가지 오류가 있습니다. 첫째, 뇌에서 손상이 발생한 위치를 놓쳤습니다. 내 병리학 자료에서이 문제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찾을 수 없어서 해부학 텍스트를 꺼내서 내가 아는 운동 센터 (기저핵, 전두엽, 소뇌)를 나열했습니다.


Gary Bruce, LMT, NCTMB는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개인과 광범위하게 일하고있는 그가 보낸 이메일에서 저를 수정했습니다. 둘째, CP 환자의 꽉 조이는 근육을 "경련"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정확하지 않습니다. 적절한 용어는 경련이며 마사지에 반응하는 방식은 상당히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Massage Today 5 월호의 척수 손상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이는 기술적 인 오류이며 잡히지 않은 것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집니다.


이 시점에서 저는 제 직업이 무엇인지 다시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번역가입니다. 나는 지루하고 매혹적이다. 그런 다음 그 자료를 접근 가능한 용어로 번역하여 관심있는 모든 사람과 공유 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때때로 나는 운이 좋으며 주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람들을 찾게됩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이 그 주제와 함께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불행히도 너무 늦을 때까지 귀중한 자원과 연락하지 못합니다. CP 기사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문제에 대한 의견을 적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드립니다. 이는 우리가 우리의 업무와 고객의 안녕을 매우 진지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임을 증명합니다. 또한 주류 의료계가 홍보하는 것이 항상 마지막 단어가 아님을 증명합니다. 이 사실을 설명하기 위해 CP 기사에 대한 다른 응답 인 Mary Green, LMT에서 인용하고 싶습니다. 그녀의 의견은 CP가 진보적이지는 않지만 치료할 수 없다는 진술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나는 단지 이것을보고하고, 나는 그것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분간 CP에 대해 말할 모든 것입니다.


지난 기사에서 나는 사람들이 다음에 무엇을 읽고 싶은지 물었고 갑상선 질환이 산사태로 선거에서 승리했습니다. 나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하나의 기사로 결합하려고 계획했지만 정보가 너무 많기 때문에이 논의를 만성 질환에서 가장 실망스럽고 논란이되는 문제 중 하나 인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제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란?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갑상선 호르몬의 순환 수준이 비정상적으로 낮거나 갑상선 호르몬의 수준이 정상일 수 있지만 표적 세포가 그 작용에 저항하는 상태입니다. 이것은 연료에서 에너지를 생성하는 신체의 능력을 방해합니다.


인구 통계 : 누가 얻습니까?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전체 인구의 1 %의 약 1/10에 영향을 미치는 매우 흔한 상태 일 수 있습니다. 여성은 남성보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발생할 가능성이 5 배 더 높습니다. 통계는 나이가 들면서 상승합니다. 65 세 이상의 여성에서이 장애의 발생률은 10 %까지 높을 수 있습니다. 이 수치는보고 된 사례를 반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진단을받지 못한 채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병인 :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이 장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마사지 학교 해부학에 대해 논의해야합니다. 기관을 감싸는 나비 모양의 구조 인 갑상선은 에너지 또는 성장을위한 연료 사용과 같은 신진 대사 관련 호르몬을 분비하는 내분비선이라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갑상선 자극 호르몬 (TSH)을 분비하는 뇌하수체의 명령에 따라이를 수행합니다.


갑상선과 관련된 일차 호르몬을 티록신이라고합니다. 티록신 수치가 높으면 신진 대사가 빨라집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 증상에는 체중 감소, 심장 두근 거림, 최소 월경주기, 눈 돌출 등이 있습니다. 티록신 수치가 낮 으면 신진 대사가 느립니다. 체중 증가, 낮은 에너지 및 추위에 대한 과민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호르몬에 관한 대부분의 것과 마찬가지로이 설명은 지나치게 단순화 된 것입니다.


갑상선은 실제로 T4 (티록신이라고도하며 4 개의 요오드 원자를 가진 분자)와 T3 (3 개의 요오드 원자를 가진 분자)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다른 물질을 분비합니다. T4는 일반적으로 T3보다 더 많은 양으로 분비되지만 T3는 더 강력합니다. 신체의 다른 부위에있는 효소는 T3를 T4로 또는 그 반대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원인에서 일반적으로 합성 버전의 티록신 (신스 로이드)으로 검사하고 치료하는 것은 T4의 존재입니다.


단순한 낮은 수준의 순환 호르몬 또는 세포 저항 외에도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기여하는 몇 가지 다른 요인이 확인되었습니다.


기호s 및 증상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징후와 증상은 종종 미묘하지만 점진적으로 진행됩니다. 누군가 지적 할 때까지 문제의 정도를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연료를 에너지로 전환 할 수 없다는 결과는 체중이 증가하고 피로감과 우울함을 느끼며 만성 변비가있는 소화 시스템이 느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은 추위를 잘 견디지 못하며 피부는 부어 지지만 건조 해집니다. 머리카락은 평평하고 부서지기 쉽고 빠질 수도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월경 기간이 무겁고 오래 지속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부 갑상선 기능 저하증 환자는 갑상선종 (갑상선의 통증없는 비대)이 발생합니다.


신체에서 콜레스테롤을 배출하는 화학 물질을 생성하는 간 기능이 느리기 때문에 갑상선 기능 저하증 환자가 죽상 동맥 경화증을 일으키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인한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콜레스테롤 저하 약물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팔과 손목의 체액 저류는 손목 터널 증후군의 위험을 높입니다. 갑상선종과 함께 목의 체액 저류는 만성 쉰 목소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매우 심한 경우 환자가 너무 춥고 졸리 게되어 의식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점액 부종 혼수라고 불리며 노인 갑상선 기능 저하증 환자들 사이에서 중요한 사망 원인입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프로필에 맞는 많은 사람들은 섬유 근육통 증후군, 우울증, 칸디다증 또는 만성 피로 증후군의 증상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태 중 어느 것도 잘 이해되거나 치료하기 쉬운 것이 없기 때문에 어떤 것을 분류하는 것은 어렵고 실망스러운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진단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한 신체 검사는 심박수가 상당히 느려진 갑상선종을 찾습니다. 반사는 종종 갑상선 기능 저하증 환자에서 느립니다.


혈액 검사는 하시모토 병의 진단을 가리키는 항 갑상선 항체 수치 상승을 찾기 위해 시행 될 수 있습니다. 갑상선 자극 호르몬 (TSH) 수치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갑상선이 활동이 부족한 경우 뇌하수체는 일반적으로이 화학 물질을 혈류에 더 많이 붓습니다.


임산부는 갑상선 기능 검사를받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임신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일부 증상을 숨길 수 있으며, 이는 태아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신생아는 갑상선 기능 검사를받습니다. 갑상선 기능이 비정상 인 드문 경우에 조기 개입하면 성장 장애와 정신 지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치료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치료법은 갑상선 호르몬을 보충하는 것입니다. 이 질병을 이해하는 초기에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치료하기 위해 다양한 동물의 건조 된 갑상선이 처방되었습니다. 효능이 크게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용량을 조절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오늘날 티록신은 Synthroid라고 불리는 합성 호르몬으로 대체됩니다.


그러나 일부 연구자들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증상이 일반적인 독성, 예를 들어 갑상선 호르몬에 대한 세포 저항성 또는 T4 대신 또는 추가로 T3 보충 필요성과 같은 다른 요인과 관련이있을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물론 치료에 대한 추가 도전은 섬유근통 증후군, 만성 피로 증후군, 칸디다증 및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모방하거나 동반 할 수있는 기타 여러 만성 질환의 가능성에 있습니다. 일부 "주류"의료 전문가들이 종종 간과하는 이러한 요인들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있는 많은 사람들이 합성 티록신 복용이 자신의 장애를 성공적으로 치료한다고 느끼지 않는 이유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동맥 경화증 (갑상선 기능에 관계없이 많은 성숙한 고객에게 위험)의 위험을 제외하고 마사지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고객에게 완벽하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갑상선 호르몬의 정상적인 생성이나 세포에 대한 민감성을 회복 할 수는 없지만, 제주출장마사지는 만성적으로 고갈되고 무기력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의 삶의 질을 확실히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조회수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건강은 투표 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미국의 2020 년 선거가 가까워지면서 건강과 투표 간의 복잡한 양방향 관계를 탐구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COVID-19 이전에는 건강과 투표 간의 복잡한 관계가 존재했습니다. 투표는 민주 사회의 중심입니다. 인구가 정책, 정당 및 정치인에 대한지지 또는 거부를 나타내는 주요 수단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투표를하지 않습니다.

'무 미아': 인간 유해의 이상한 역사 ... 약으로서

인간의 몸을 치료하는 더 나은 방법을 찾기 위해 역사를 통틀어 치료자들은 기이하고 현대적인 기준으로 질병을 다루는 비 윤리적 인 방법을 시도해 왔습니다. 가장 불안한 것 중 하나는 건강을 위해 미라 파우더를 처방하는 관행입니다. 사진은 하이델베르크의 독일 약국 박물관에있는 무 미아를위한 약종상 선박입니다. 이미지 출처 : Zinnmann, 2014. 현재

근이영양증에 대한 잠재적 치료 전략 발견

뒤쉔 근이영양증 (DMD)은 치료법이없는 치명적인 유전 질환입니다. 예일 대학 연구자들의 연구는 연구자들이 질병을 치료할 수있는 새로운 화합물을 확인한 후 희망을 가져 왔습니다. 과학자들은 뒤쉔 근이영양증 치료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DMD는 주로 남아에서 발생하는 X- 연관 열성 질환으로 점진적인 근육 손실로 이어집니다. 미국에서 남성 100,000 명당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