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실한시기에 마사지 요법
- Heen Fisher
- 2020년 9월 13일
- 2분 분량
저자는 MK Brennan MS, RN, LMBT (은퇴)입니다. 나탈리 로릭, LMT; Andrea Winzer M.Sc., BCTMB, PCC
이 리뷰가 작성되는 시점에서 세계는 코로나 19와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 격리, 질병, 사망, 소득 손실, 모든 것에 대한 불안 / 스트레스를 다루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우리는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서로를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대처 전략이 공유됩니다. 명상과 운동 비디오가 교환됩니다. 회사는 직원을 지원하기 위해 한 걸음 나아갑니다. 자연은 사회의 정상적인 활동이 감소함에 따라 일부 땅과 공기를 재생합니다. 인간은 차분한 중심 효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재발견합니다.
우리가 다시 등장하면 이전에했던 것처럼 다시 한 번 서로 상호 작용하는 데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정상성에 대한 인식은 비교적 긴 시간이 지나면 더 큰 고립으로 옮겨 졌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 특히 개인 진료를하는 사람들의 경우, 고객의 일정을 재조정하고 소독 된 환경에 대한 확신이 있는지 확인하고 새로운 마케팅 도구를 만들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재 출현 과정을 통해 천안출장마사지가 어떻게 우리를 지원할 수 있습니까? 이번 달의 기사에서 알 수 있듯이 마사지는 개인의 불안과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저자는 3 개의 연구 그룹을 통해 마사지 요법을 포함한 두 그룹 모두에서 스트레스 증상과 불안이 감소했음을 발견했습니다.
총 122 명의 피험자가 연구에 포함되었지만 21 명이 코스 동안 남았습니다. 개인은 통합 및 동양 요법 연구소 (ITIO)에서 외래 진료를 요청한 자원 봉사자였습니다. 첫 번째 그룹은 마사지 및 휴식으로 지정되었으며 30 명의 피험자를 포함했습니다. 38 명의 개인 중 두 번째는 마사지와 레이키를 받았으며 세 번째 그룹은 33 명의 피험자로 구성된 치료가없는 대조군이었습니다. 세션은 일주일에 두 번, 한 달 동안 총 8 개의 세션으로 계획되었습니다. 마사지 세션은 각각 20 분으로 계획되었으며 일본 마사지 기술 Anmá가 사용되었습니다. 강사의 감독하에 특정 프로토콜을 따르는 ITIO 학생들이 제공했습니다. 레이키 세션은 10 분 동안 지속되었으며 눈, 후두부, 후두부 및 흉갑에 2 분 30 분 동안 손을 얹는 시간이 포함되었습니다.
Vasconcelo의 스트레스 증상 목록 (LSS) 및 특성 상태 불안 인벤토리 (IDATE)를 사용하여 연구 전후에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사회 인구 통계 정보도 입수했습니다. 마사지 및 레이키 그룹의 경우 스트레스 증상과 불안이 크게 감소한 반면 마사지 및 휴식 그룹은 이러한 범주에서 평균 감소를 보였습니다. 대조군은 미미한 변화를 보았습니다. _e 관찰 된 변화와 관련하여 연구에서 다음과 같은 결과가보고되었습니다. 에너지, 아무것도 할 의지 없음, 육체적 피로, 두통 및 진동하는 식욕.
마사지 및 휴식 그룹 (1)에만 반응 한 증상은 불안을 유발하는 생각, 혼자 있고 싶은 느낌, 걱정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이상에서 마사지 및 휴식 그룹은“불안을 유발하는 생각, 혼자 있고 싶은 느낌, 걱정의 느낌”이 감소한 것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해 보인다. COVID 19 이후 환경에서 마사지는 개인이 정상으로 돌아가는 방법이 될 수 있지만 COVID 이전과 같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앞으로 몇 달 동안 다시 함께하기 위해 계속 노력함에 따라, 마사지 요법이이 전염병의 영향을받은 모든 사람들을 치유하는 힘이 될 수 있으며 우리가 새롭고 균형 잡힌 정상을 찾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참조 :
1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기 위해 사용 된 마사지와 레이키 : 무작위 임상 시험
Leonice Fumiko Sato Kurebayashi, 1 Ruth Natalia Teresa Turrini, 2 Talita Pavarini Borges de Souza, 3 Raymond Sehiji Takiguchi, 4 Gisele Kuba, 5 and Marisa Toshi Nagumo 6
https://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5172615/ https://www.ncbi.nlm.nih.gov/pubmed/31586266
Comments